교회소개

 교회소개환영인사교회비전/CI

교회소개

환영인사

표어

교회표어 : 새영과 새마음과 새힘으로 사랑을 행하는 교회
주제성구: 또 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겔36:26)

image

목표

성령충만한 예배 / 말씀위에 서는 성도 / 회복된 공동체 / 사랑을 행하는 교회

image

비전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한 교회
전혀 말씀과 기도에 힘쓰는 교회
성령의 능력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교회)

image

CI 소개

Basic_Color

image

성령사랑교회의 Primary Color는 다음과 같이 HSC Red, HSC Warm Red, HSC Orange, HSC Yellow, HSC Gray이며 Sub Color는 HSC Gold, HSC Black이다. 칼라의 사용은 심볼이 명확히 보일 경우에는 Full Color를 사용하며, 특정배경의 경우에는 아래에서 제시한 것과 같은 Mono Color 사용도 가능하다. 온라인상에서는 아래에서 제시한 RGB색상을 사용하도록 한다.

Basic_Primary / 기본 로고

image

성령사랑교회는 성삼위 하나님 중 한 분인 성령님의 역사가 충만한 시대적 사명에 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성경속에 임하신 성력님의 여러 형상과 비유 가운데 비둘기를 모티브로 상징화하였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대속의 사랑과 세계선교의 지상명령을 실천하는 역동적인 의지를 표현하기 위하여 전체적으로 생명력 넘치는 Red칼라를 main칼라로 하였으며 사각형태의 포멧으로 안정감과 신뢰감을 주었다.
사랑이 넘치는 교회, 성령님이 역사하는 교회,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교회, 미래지향적인 생동감 넘치는 교회를 표현하였다.

Basic_Signature / 그레이스케일

image

성령사랑교회의 Grayscale Color는 적용하는 경우에 따라 다음과 같이 두 가지 방법에서 선택하여 사용한다.

Application_Design / 교패형 디자인

image

교패는 기본형을 기하학적 일러스트로 구성하여 직관적이고 생동감이 있도록 제작하였다. 기본적으로는 교패에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디자인의 특성상 일체감을 요하는 차량용 스티커, 비닐형 이름표 등에 사용할 수도 있다.

Application_Design / 봉사자 명찰 디자인

image

 

Practical_Design / 교회버스 디자인

image

교회버스는 강력한 외부 홍보 수단이다.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운송수단의 홍보기획은 필수적이다. 예외 없이 기본로고를 사용했다. 옆면의 아래쪽은 교회의 기본 컬러를 사용해 기본 색상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고자 의도되었다. 그리고 옆면에 광고를 부착하여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