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개

 교회소개환영인사교회소개

교회소개

환영인사

image

1983년 11월 3일 창립된 성령사랑교회(구. 순복음성남교회)는,

기독교대한 하나님의 성회(여의도순복음 총회, 경기동 지방회)에 소속된 교회로서, 오순절 성령의 역사와 5중 복음, 3중 구원, 4차원의 영성의 순복음의 신앙 안에서 지금까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성장해 왔습니다.

성령사랑교회는, 혼돈과 공허한 삶에 참 빛이 비치도록 인도해주는 교회, 거짓과 위선이 난무하는 세상에 참된 진리를 제시해주는 교회, 위로와 소망을 필요로 하는 인생에 영원한 생명을 공급해주는 교회,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이 절실한 곳에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과 부족함 없는 기쁨을 주는 교회로서 존재합니다.

성령사랑교회는

모이기에 힘쓰는 교회(히 10:25)

찬양과 감사, 능력의 말씀과 뜨거운 기도, 헌신과 사랑의 교제로 모일 때마다 천국잔치가 베풀어지는 교회입니다.

성령의 충만한 능력이 나타나는 교회(엡 5:18)

하나님께서 말세에 만민에게 부어주시겠다고 약속하신 (요엘 2:28, 29) 성령을 받고 권능을 얻어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며(행 1:8) 성령 충만을 통해 성령의 은사가 나타나고 성령의 열매를 맺음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를 갈망하고 이웃을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입니다.

땅 끝까지 복음전하고자 하는 열망으로 가득 찬 교회입니다(막 16:15)

교도소, 다문화영역 등 대상별 특수 분야 포함, 찬양과 미용과 의료를 접목한 국내선교를 넘어 세계선교를 행함은 물론 더 나아가 북한에 이르기까지 성령의 능력의 나타나심 그리고 실천적 사랑을 나누면서 복음화하기를 오래전부터 열망하며 준비하고 있는 교회입니다.